본문 바로가기
건강

다이소 비타민 D 1000U 아연 츄어블 3달째 먹은 후기 가격 갯수 맛정보

by 아우라뎐 2026. 6. 26.
반응형

 

 

다이소에 어느순간부터 약이 쫘르륵~~~

 

에이 약이 너무 싼거 아니야? 반신반의했는데

언젠가부터 약 코너에서 서성이는 나를 발견 ㅎㅎ

 

비타민은 또 지나칠수 없지~~!!

다이소 비타민 D 1000U 아연 츄어블(영진약품)이 있길래

거기에다가 천원이길래

거기에다가 30일치이길래

 

무조건 사야할 각!

 

먼저 먹어보고 더 사야지 싶어 일단 한박스만 사봄

 

일단 쫀득쫀득한줄 알았는데

 

그건 아니고 아이들에게 주는 비타민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됨

맛도 비슷 

아그작아그작 씹어먹는 형태

 

 

 

먹기도 편하고 

가격도 너무 저렴하고

안살이유가 없는듯

 

다이소 갈 때마다 야곰야곰 사서

우리 가족 모두 먹는데 

사실 비타민도 가족 모두 챙기려면 은근 부담인데

3달 먹어보니

이것도 괜츈한것 같음!!

 

가격 좋고

맛도 무난하고

다이소에서 여러개 쟁일 수 있고

 

당분간은 요걸로 쭈욱 갈 생각!

추천 땅땅땅

 

#당근내돈내산

 

 

 

반응형